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 ㈜맘사랑 골프회원 복지 증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페이지 정보

본문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회장 배철훈)는 지난 6월 4일(화) 오후 2시, ㈜맘사랑 본사 사무실에서 ㈜맘사랑(회장 신승용)과 골프회원 복지 확대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골프를 사랑하는 전국의 생활체육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추진되었으며, 양 기관은 앞으로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따뜻한 골프문화 조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협약에 따라 ㈜맘사랑은 자사 제품을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하고,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소속 회원들에게는 배송비 선불로 지불시 2회 제품 무료 제공 등의 특별 혜택이 1년간 적용된다.
협회는 이를 적극 홍보하여 더 많은 회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배철훈 회장은 “회원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 관련 혜택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생활체육인의 복지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신승용 회장 역시 “골프협회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지원을 통해 생활체육인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협약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양측은 향후 협의에 따라 계약 갱신 또는 추가 협력을 이어갈 수 있다.
사진=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출처 : 데일리스포츠한국(https://www.dailysportshankook.co.kr)
- 이전글맘사랑, 황정리세계무술총연합회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5.06.16
- 다음글맘사랑-대한생활체육회 MOU 체결…회원 대상 구독형 서비스 지원 25.06.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